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친구들과 함께 해요

20101007 - 언제나 사이좋은 친구들... 함께 놀아 즐거워요!!

by 네보 2010. 10. 7.
뭘 발견했지?

그게 뭔데...?

드디어.... 민기가!!

잡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방아깨비네요.....

유치원 다녀와서 간식 먹을 시간이 지났는데....
집에 갈 생각을 안하네요~ 

엄마... 그래서... 지금 먹잖아요~ ㅎㅎ

물병까지 옆에 메고...

포즈 함 보시라~ ㅋㅋ

뭐예요? 간식 먹는거 첨봐요?

세나가 유진이네집에 와서리 셋이서 같이 놀았어요...

근데 세 여자가 모이니 하도 시끄러워서.....
손놓고 있다 찍었더니 세나 사진이 없네요 아쉽 ㅠ.ㅠ
셋이 같이 찍었음 좋았을걸... 

유진이는 뭐가 그렇게 좋은지...

다인이도 옮았네요~

거.... 이상한 표정 좀 하지 말라니까 ㅋㅋㅋㅋ

어우... 이게 뭐야?

핸폰에 대체 뭐가 있길래????
(물론.... 아빠 사진을 보고 흉내낸거지만요~ ^^) 

하도 뛰어다녀서 유진이 땀 난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