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친구들과 함께 해요

20101008 - 유진이랑 같이 동네산보해요~~!!

by 네보 2010. 10. 8.
오늘은 11시반 하원이에요~

내일이... 운동회 날이거든요~

그래서 유진이랑 야마자와에서 점심 먹기로 했어요...

다인이가 좋아하는 라면!

유진이도 좋아하니?

점심 먹고... 산보 합니다~

둘이서.... 뭐하는거야?

열매 주울거 없나... 봐요~

집에 돌아오는 길은...

이거저거 재미있는게 많아요~

돌다리도 재밌구요...

징검다리도 있지요...

점프~ 점프~

80년대 사진 같아요... ㅋㅋㅋㅋ

이것두요.....

비가 와서 젖었는데....

앉아도 될거 같아?

엉덩이쯤이야 좀 젖어도 할 수 없죠... ㅋㅋ

도토리도 줍고...... 나뭇잎도 줍고....

즐거운 산보였지?

아아니...... 이게 대체 뭐예요?

에이리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