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친구들과 함께 해요

20101014 - 한적한 시골길, 유진이랑 같이 라이딩해요~ ㅋㅋㅋ

by 네보 2010. 10. 14.
오늘은 유진이와 멀리까지 라이딩해요...

아파트 건너편 밭이 있는 곳이죠...

한적~~~

해서.... 좋죠? ㅎㅎ

차도 별도 없고...

길도 널찍하니... 라이딩엔 최고!!

가다가.... 감나무에서 떨어진 감도 줍고...

그거 먹으려고?

개도 보고....

흉내도 내보고....

왈왈~~~ 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뭘 하는 건지... ㅎㅎㅎㅎ

대체 쟤들이 뭐하는거야?

감이 단단한게~

먹으면 안될거 같은데? ㅎㅎㅎㅎ

오르막길이라 힘들어요...

쉬엄쉬엄....

구경도 하구요...

진짜 시골스럽죠?

그래도... 놀기엔 딱 좋아요...

돌아돌아... 야채가게까지...

앞에는 넓은 중학교 운동장이 있지요....

그러다가 떨어진다?

야마자와 광장에서 모두들 모였어요~

비눗방울은 빠질 수 없죠...

다인양도...

시작했습니다~

멋쟁이 남매....

이야... 유진이 자전거 잘탄다~

다인인.... 자전거에 별 관심이.....

거기 내리막이라 그냥 내려가면 안될텐데?

그래도 해보고 싶어?

아령언니처럼 살살 잘 내려가야해?

유진이... 자전거 한대 사줘야겠다~

잠시후.... 수연이도 왔어요.... 같이 뛰어다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