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친구들과 함께 해요

20101128 - 센다이맘 모임에서 모두 함께 줄줄이 기차 타요~

by 네보 2010. 11. 28.
오늘은 센다이맘모임....
가즈미가 와서리 셋이 인사중~ ㅋㅋㅋ 

뭐가 저렇게 재미있을까?

코끼리풍선집은 우리 아이들 차지입니다 ㅎㅎ

들어갔다 나왔다...

다인이 머리 젖은거 보이세요? ㅎㅎ

커다~~~~란 뱀....

질질...... 끌고 다니다가...

다인양도 함 해보고 싶은가봐요~

뱀은 왜 어깨에 맸어?

그러게요~

물론........ 기차탈려구요 ㅎㅎㅎ

엄마둘이 끌어주느라 애쓰고 있습니다~

이게 움직이기는 할까?

아하하..... 되는군요!!!

아이들 엄청 신났습니다~~ ㅎㅎㅎ

신난 표정의 토끼....

우움.... 오늘은 어떤 걸 색칠해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