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모니와_햇빛유치원

20101204 - 유치원에서 소개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학예회했어요..

by 네보 2010. 12. 4.
감기 걸려서 이번주엔 유치원도 딱 하루 다녀왔는데..
행사가 있어 8시반까지 기침하는 걸 보내려니.. 차암~ 

오사토리 오이와이노카이입니다...

넨츄구미를 대표해서 개회사 중이예요...

산화의 춤....

귀엽죠? 넨쇼구미의 깜찍한 노래와 춤...
불과 1년전엔 다인이도 저랬는데, 그새 많이 컸어요~

다인이네반인 아히루구미의 연극... 미운오리새끼~

누구죠? 오리엄마로 유진이가 출연했어요...

다인양은 유치원에 못나간 날이 많아서... 연습이 잘 됐을까?

걱정하던 차에... 나왔네요~
집에서 그래도 계속 노래부르더니.... ㅎㅎㅎ 

요정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나름 춤 잘 따라하더라구요 다행다행 ^^

유진이는 키가 커서 오리엄마역을 맡았대요...

노래와 춤이 어우러져 나름 재미있었어요.

고생했어, 다인아~~ 넘 잘했어!!

근데 표정이 영....

그래~ 그렇게 웃어야지... ^^

다음은 기린구미의 이나바노 시로우사기...

아령언니 나왔어요~~

아이들 전부가... 나와서... 끝~

머리가 넘 이뻤지요.... ^^

히츠지구미의 춤이예요...

넨츄구미의 합창입니다...

이렇게 많아요~~

오오..... 다인이 어디 있니?

여기 있어요~ 엄마~~

판다구미의 쥬니시노 오하나시..

12지신 이야기예요~

왜 고양이가 쥐를 쫓아다니는지, 쥐가 12지신의 제일 첫번째인지....
요 연극을 보면 안답니다~

락코반의 오무스비 코로린이예요..

유논짱이 보이네요~

민기도 보이구요....

아이들 한명한명 연습시키느라 차암 고생하셨을듯...

민기는 약간... 떨떠름~

사실... 신발이 눈에 띄더라구요 ^__^

민기과 유논짱이 보여서...

올해도 수고했어요~

리스구미의 알로하알로하... 춤추는게 넘 귀여웠어요..

이번엔 펭귄구미의 산비키노 코부타...

마나미짱도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넨쵸구미의 합창입니다~

컨디션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무사히 끝내서 다행이예요~

얼마전 산... 미키무늬의 부츠 ㅎㅎㅎ 단돈 천엔~
올한해 닳도록 신어야죠... 

유치원에서 선물 받아왔어요....

기쁨을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미니...

그리고 미키....

다인이~ ㅎㅎ

정말 그림이 많이 리얼해졌죠?

미키도 그렇구요... 색깔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