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모니와_햇빛유치원

20110216 - 유치원 공개보육날... 다인이는 뭐 했어??

by 네보 2011. 2. 16.


오늘은 유치원 공개보육날이예요...


오늘의 당번입니다~


다인양... 머리가.... ㅠ.ㅠ


감기 걸려서 약간 컨디션이 안좋아요..


그래도 열심히 종이접고 있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고 있죠?


저게 뭘까요? 츠쿠시예요...


그렇죠.... 약먹고 피곤하고 졸립고...


그래도 점심시간이 되니 잠시 쌩쌩해졌어요~


밥먹기 전엔 손 깨끗이 닦고!


이제야 얼굴에 웃음이 도네요...


역시 우리 먹순이! ㅋㅋ


오늘의 메뉴는 뭐지?


선생님, 이건 뭐예요?


다인이가 좋아하는건가?
오늘의 메뉴는 카레가 아니라... 하이라이스네~


밥 먹기 전에 잠시 자는 타임..


눈을 감아야지!


선생님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자는 척하다가...


은근슬쩍 눈뜨고 구경~


기도 하고나서...


열심히 먹습니다 ㅎㅎ


유치원 끝나고 나선 눈놀이예요...
살살 뭉치고 굴리면 커다란 눈사람이 되지요!


손에 뭉친 작은 눈으로 시작해서....


옆에 있는 눈처럼 크게 만들지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요 ^^


엄마는 눈에 산립종이 생겨서 안과 가서 제거했어요..
마취도 없이 눈꺼풀 안쪽을 득득~ 긁어내는 느낌이 영~ 꽤 아파요...


한쪽눈 미용실 열렸습니다.. ㅋㅋ
저거 불법아냐? 나중에 안예쁘게 잘렸다고 고소당하는거 아냐? ㅎㅎ


3분내로 끝내려면 빨리빨리 해야해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