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친구들과 함께 해요

20110409 - 예은이, 성모와 같이 뽀로로 봐요 ㅎㅎ

by 네보 2011. 4. 9.


넌 누구~~~니?? 혜전이모 딸 예은이예요....
점심때 독립문에서 도가니탕 먹고 불광동 셋째할머님댁에 갔다 외삼촌댁 들렀다
저녁때 혜전이네 집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일본에서 돌아온 후엔 여러 친지분들 인사드리느라 바쁘네요 ^^


미끄럼틀과 자전거는 필수코스죠?


아니.... 이건 누구야?


자동차 좋아하는 서윤이모의 아들 성모입니다~~


장난꾸러기예요 ^^


아이들은 역시 장난감보단 저런 생활용품을 좋아하지요~


놀다가...... 컴방에 뽀로로를 틀어주자.... 다 모였어요~
열심히 말거는 예은이 모습이 넘 귀엽죠?


다인이와 성모가 자기 말 안들어주니까...


예은이도 뽀로로에 빠져듭니다~~


모두 나온 후에도 열심인 다인양.... ㅋㅋ
 

그게 그렇게 재미있니?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아이들의 제왕 뽀로로의 위력은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