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작품_수업

20110706 - 다인양... 그동안 많이 그렸죠?

by 네보 2011. 7. 6.


일본에서도 많이 그렸었지만 한국에 와서 더 많이 그립니다~
아이스크림인데요, 위에서부터 딸기맛, 초코맛, 사쿠란보맛이래요 ㅎㅎ


다인이가 좋아하는 만화에 나오죠... 모모~


원랜 요게 진짜 모모의 모습인데요,
위의 그림은 사람처럼 옷입혀서 그린 거예요 ^^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신 저고리와 바지에
직접 얼굴과 신발(한짝만!)을 만들어서 붙였어요..


색깔이 예쁜 물음표 ㅎㅎ


얜 루피예요... 밑엔 다인이구요~


얼굴이 허~~~애진 루피 ㅋㅋㅋㅋㅋ


색칠하다 말고 딴짓중...


삐야와 뿌... 그리고 미니와 그리다만 미키~


삐야의 생일파티입니다... 오늘도 초코케익~


생일파티가 양쪽에서 열렸어요... 딸기케익과 초코케익...


이건 분수예요......
아파트 안의 연못에 분수도 있고 물고기도 있거든요~


루피와 다인이...


아이스크림 맛있겠다~


물고기 표정이 넘 웃겨요~ ㅋㅋㅋ
물고기라기보단 코이노보리인데...


한페이지 꽉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