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작품_수업

20111216 -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어왔어요~

by 네보 2011. 12. 16.


다인이가 그림책 읽어주고 있어요...


앉아서 이야기 만들면서....
동화책도 아니고 걍 색칠공부 책인데 말이죠 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은 시즌인가봅니다~


유치원에서 트리 만들어왔네요..


요새 유치원에서 경제교육을 받는지라....
나름 꼼꼼하게 잘 그렸죠? ㅋㅋ


예쁜... 다인요정이래요~


색깔이 점점 화려해집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가지고 오는거래요...
우리집은 106동... 뒤의 아파트도 정말 꼼꼼하게 그렸어요~ ㅋㅋ


요즘 이런 만화체의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요.


여전히.... 화려합니다~ ㅎㅎ


다인이의 그림은 항상 등장인물이 웃고 있어서 기분이 좋아져요~


왼쪽은 아빠가 그려준 리락구마들, 오른쪽은 다인이가 보고 그린 애들~
색깔이나 표정은 다인이가 그린게 더 섬세한거 같아요 ^^


역시 왼쪽은 아빠, 오른쪽은 다인이~


아직 색칠 다 못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