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작품_수업

20111228 - 다인양의 작품세계를 감상하시랏~

by 네보 2011. 12. 28.


100엔짜리 로디 ㅋㅋㅋ


여전히~~~ 좋아합니다...


요즘 다인양은 이런 그림을 그려요...


인물 중심에서 약간의 배경도 들어가고...


저건 해적선이예요... ㅋㅋㅋ 야자수랑 보물섬도 보이죠?
약간 만화틱한 느낌이네요...


그런가하면.... 요정 다인이도 그리고~


요즘 보노보노 보는데 재미를 붙여서 보노보노 그림도 그리구요...


누군지~~ 진짜~~~ 다리 길다 ㅋㅋ


재밌죠? 만화예요 만화!


왕자와 공주.....


경비실에서 갑자기 불러세우더니 사인하고 받아가라 하네요.
왜주는지 모르겠지만 고맙게 받아온 쓰레기봉투 20리터짜리 10장 ㅋㅋ
이런 공짜는 언제든지 대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