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작품_수업

20120219 - 깜짝깜짝 놀라요... 다인이가 그림 그린걸 보면~

by 네보 2012. 2. 19.


자기전 혼자서도 책 잘 읽어요 ㅎㅎ


다인양의 동화책과 리모콘 정리하는 방법....
미녀와 야수는 왜 걸쳐놨을까?


요즘도 그림그리기를 좋아하지요~~
예전에 비해서 추상적으로 변했어요.. ㅋㅋ
인어공주 꽤 잘 그렸죠?


공놀이 하잡니다~


엄마아빠다인이가 성에서 살아요..


만화가가 되려나?


1,2,3위 하는건 어디서 배워가지고 ㅋㅋ


후우카짱입니다...


우탕입니다~


후우카짱과 고토미짱...
일본어로 노래부르면서 얼굴그림 완성하는 건데 거의 안잊어버렸더라구요..


계란과 비슷한 돼지...


우리 이쁜 다인이... ^__^


왕왕과 우탕과 고토미짱..


이렇게 밑그림 그리구요, 그담에 색칠을 해요..


맞춤법은 아직 틀리지만 그래도 귀엽죠?


아직 엄마아빠를 사랑해줘서 고마워~~


토로 그림입니다..


알 스즈키와 리키


쥰짱과 피에르..


수영도 하구요~


코끼리도 그리구요...


토끼와 호랑이? 고양이?


캐릭터들 총 출동했네요... ㅎㅎ


이걸 보면서 그림을 그려요... 자기 나름대로 옷 입혀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