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모니와_햇빛유치원

20120222 - 오늘은 유치원 수료식날... 긴긴 방학이 시작되요~

by 네보 2012. 2. 22.


유치원 5개월차... 1년은 못다녔지만 그래도 학년을 무사히 마쳐서 상장을 받아왔네요~ 


유치원에서 잔뜩 선물을 받아왔네요...


동화책을 몇권 읽었느냐에 따라 메달의 색깔이 달라지는데요
다인이는 300권이상을 읽어서 동장을 받아왔어요..
천권 이상 되어야 금장이래요~ ㅎㅎ
내년엔 열심히 읽어서 금장을 한번 받아봐야죠!!


유치원에서 받아온 활동집들..


미술작품이네요... 여전히 공주입니다~


기구도 타고...


꿰기도 하고...


낙엽도 붙이고...


곡식도 붙이고...


우주에도 날아갔네요~


신기한 아이들이 많아요..


오옷... 손도장!


무사히 5개월을 잘 마쳐줘서 고마워요~~
선물로 받은 크레파스로 그림 열심히 그리자??


마지막으로... 다인양의 요리입니다 ㅋㅋㅋ
아빠가 누워있으니까 감자국을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