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가족 여행_축제_행사

20120318 - 과천 뿡뿡이 버블쇼 구경갔다 왔어요~

by 네보 2012. 3. 18.


심심해하는 다인양을 위한 써비스~


뿡뿡이와 비눗방울 놀이를 좋아하는 다인양을 위하야
뿡뿡이 버블쇼를 예매해놨습니다...
이틀 전인가에 사서 싸게 샀어요.. 잘 안팔리나봐요 ㅎㅎ
그러게 애들 쇼를 왜이리 비싸게 받아먹나?


날씨가 꽤 춥습니다....


로비에서 일단... 뿡순이 사진 한방 찍고...


옆의 넌 누구니?


으와........... 센다이시 과학관에서 보던 거다!!


쇼가 시작되길 기다리며~


통로를 왔다갔다~


중간중간 아이들도 무대로 불러모으구요...


저기 비눗방울 만드는 아저씨가 있네요~


으쌰~~~ 커졌지?


비눗방울 안에 가두려고 일부러 작은 아이들을 불렀더라구요~


이번엔 둘을 한꺼번에!!!


쇼가 끝나고 비눗방울을 객석으로 날립니다~


볼때는 그냥그냥 봤는데...


이때 다인양이 젤 좋아했어요~
좌석에 날아오는 비눗방울 터트리느라구요 ㅋㅋㅋㅋ


쇼가 끝나고 지하철역으로 가는 길에 있던 공원에서...


일단 매달립니다~ ㅎㅎㅎㅎ
아무래도 다인양은 쇼보단 이런 놀이터에서 노는게 체질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