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인 이야기/가족 여행_축제_행사

20120525 - 여기는? 대전!!

by 네보 2012. 5. 25.


발레 다녀와서 간식 먹는 중이예요...


이따가 대전에 내려갈 거라서 외할아버지가 집으로 오셨는데...
그새~~~~ 졸랐네요 ㅋㅋㅋㅋㅋㅋ


맛있니???


3연휴는 3연휴인가봅니다... 천천히~ 출발하긴 했지만 대충 4시간쯤 걸린거 같아요.


여기는 대전의 레지던스 휴....
새로 생긴 레지던스 호텔이라던데 시설 깔끔하더라구요~


간단히 취사도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편리..


수납공간도 많죠?


도어락에 비닐도 안 벗긴... 새 건물~


근데... 화장실 문에 왜 차인표 아저씨가 있는 걸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