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보 이야기/여행_축제_행사 etc..

20051205 - YWCA 모닝커피 모임의 크리스마스 파티~

by 네보 2005. 12. 5.


1년전 크리스마스파티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파티할 때가 돌아왔다..
이번엔 내가 한국 나가는지라 송별회 겸 크리스마스 파티를..
이래서 나이먹으면 세월가는게 빠르다더니... 흐.... (대체 몇살이우? ㅋㅋㅋ)
여전히 변하지 않은 엔도상의 크리스마스케익~!
언제 과자와 케익 굽는 방법 함 배워야할텐데.......


속을 찰밥으로 채운 유부초밥.. 그냥 밥보다 더 나은것 같았다는~


먹을게 많아서 좋아좋아~~ 요샌 밥보다 빵이 더 맛난거 같단말야..


시중에서 파는 건데 기름에 튀기면 이런 과자가 된단다.. 신기..
정말 오랫만에 참여한 중국유학생이 가져왔다.


왼쪽부터 사토우선생님, 호리에상, 엔도상...
가운데 계신 분은 한달이 5주 있을때만 참여하시는 분인데
디저트계의 여왕이라는.. 호호호~ 손님접대를 많이 하셔서 디저트 진짜 끝내줌이야..


나 한국가기전에 마지막으로 볼 기회라고 회사까지 땡땡이치고 온 모리상 ^__^
감사감사~~~~


파티인만큼 이벤트가 있어야쥐??
엔도상과 와다상의 고토 특별연주회가 있었더랬다..
날씨가 쫌만 좋았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을 것을, 쪼오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음악, 맛있는 음식, 즐거운 시간이었다.


아키라군의 방해공작(엄마를 독차지하려는 ㅋㅋ)으로 인하야
엔도상 특별 컷~ 헤헤..
파티 끝날 때가 마침 사무실 점심시간인지라 단체사진은 내 카메라로 못찍고
사토우선생님꺼로 찍는 바람에 단체사진이 없다는 --;; 아쉽 --;;;
나중에 받으면 스캔해서 올려야쥥~

한국 잘 다녀오겠습니다!!!!!! 가서 연락드릴께요~~
다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