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보 톡톡/문화생활

20050927 - 音, 響, 樂의 저녁... 태교콘서트는 아니었지만 ㅋㅋㅋㅋ [2]

by 네보 2005. 9. 27.


신랑 연구실의 지도교수님이 일본음향학회 회장이신데,
동북지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서 특집으로 음악회 포함한 연구주제발표 행사로 하게 되었다.
무료신문에서 기사를 읽고 스크랩해뒀다가 무료표를 얻어서 공짜 구경!
(공짜 넘 좋아하믄 안되는데.... ^^)


입장시작이 6시부터, 행사시작은 6시반부터라길래 넉넉잡고 6시에 맞춰갔는데
으와~ 웬 줄이 이렇게 길어???? 생각보다 사람무쟈게 많았다는..
잘 안보이지만 발표중이신 신랑 지도교수님..


동북대 카와우치 캠퍼스 기념강당인데 음향학적으로 꽤 신경써서 설계됐다고 하더군..
그 말 듣자마자 천정을 함 쳐다봐주는 센쓰를~ ㅋㅋㅋ


일반인 공개의 세미나이면 연습도 쫌 하고, 쉽게 풀어서 했으면 좋았을것을
지나치게 원리원칙대로 하다보니 실수도 하고 딱딱해서 잼없었던
두번째 발표자...


요 강연은 나름대로 잼있었다....
근데 왜 난 이분이 발표한 내용대로 소리가 들리는게 아닌거야??????? 쯥..
일반인과 음악전공자는 소리를 받아들이는 감각이 아무래도 다른듯 --;;


동북대 교향악단 멤버들이 실제로 소리를 내면서 강연을 진행해서인지
지루하지 않았더랬다.


3명의 강연이 끝난 이후 동북대 교향악단에 의한 연주회....
태교콘서트는 아니지만, 움움... 가을저녁에 좋은 음악 들어서 더 좋았다는..


저녁먹을 시간이 넘 애매할 듯 해서 김밥을 싸갔는데,
빨리 입장하지 않으면 자리도 없을 듯해서 빨리 들어가다보니
먹을데도 없고, 먹기도 뭐하고 해서.. 결국 집에 와서야 먹었다는.....
준비하는데 2시간이나 걸렸는데......... 말이닷~!!


Posted at 2005-11-14 Mon 18:16
희정
-_-;; 이런...김밥이 좀 민망해해게끈..잘 달래면서 먹지 그랜냐
삭제하기 2005-12-05 Mon 00:35
nebou
흑흑.... 그러게말이다....
그랴서 김밥이 섭섭해할까봐 돌아오는 차안에서 몇개 냠냠~ 해줬징 ㅋㅋ
삭제하기 2005-12-07 Wed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