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보 이야기/웨딩_허니문

20040314 - 프란체스꼬성당에서의 결혼식 [2]

by 네보 2004. 3. 14.


난 4월5일날 일본에 건너왔는데, 앨범은 4월14일날 나온다고 해서
아직 결혼식앨범도 못봤는데.......... 디카로 대신해야쥥~
와주신 분들, 축하해주신 분들, 도와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죄송스럽게도 하루전날 연락드렸는데 와주신 네로언니!!
언니~ 넘 반가웠구요, 사진 요렇게 올리니까 봐주세요~~ ^^


희선언니와 소연언니..
DT 모이기 차암 어렵죠? 마지막 저녁식사 못잊을거예요..


자기일처럼 드레스 고를 때부터 함께 해준 나의 친구들!!!
경문~ 와줘서 고맙구, 끝까지 남아줘서 더더욱 고마우이~
애들아 날잡아서 놀러와~~~


멀리 대구에서까지 올라와준 희정.. 고마고마~~
지혜야.. 많이 바쁘쥐? 내년에 날 잡으믄 연락해라 ㅋㅋ


본식촬영을 성당 밖에서 요렇게 한다는..
식구들이 자리잡기 전에 ^^


넥스프리 식구들.. 뒤에 희정하구 봉현팀장님 얼굴 가려졌어~ ㅠ.ㅠ
연락도 제대로 못했는데, 와주셔서 정말 감사함돠!!
모두들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여?


우움.. 난 안에서 한복 갈아입고 있는데 어쩐지 늦게 들어오더라니..
뭐하다 왔는지 이제야 알았스~~ ^______^


누님, 아미언니, 네로언니, 예들오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미언니하구 예들오빠두 외국서 행복하게 지내세요!!
멜로 연락주고 받아요~


Posted at 2004-04-30 Fri 15:57
희정
ㅋㅋ 이케 사진보니 또 얼마전일같은데 시간참빠르다.
그리고 니답다...한두개 업한줄 아라떠니..밀린숙제 엄청스레 해끄나...
대체 몇개여? ㅋㅋㅋ
암튼 간만에 메신져로 얘기나눠서 방가워쑤~~안냥안냥~
삭제하기 2004-04-30 Fri 19:19
nebou
ㅋㅋ.. 내 디카에 쌓인 것들 빨랑 풀어놔야쥥~
밀리믄 머리 안감은 것처럼 갑갑해서리 ^^
이젠 자주 엠에쓴으로 만나자구!!
삭제하기 2004-05-01 Sat 2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