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보 톡톡/문화생활

20100708 - 이게 얼마만의 문화생활인가? ㅎㅎ

by 네보 2010. 7. 8.

아빠 연구실에 한국에서 교수님 부부가 며칠동안 오셨어요...
마침 그분이 제 모교 교수님인데다가, 정확히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심지어 수업을 받은 분이었거든요... ㅎㅎ 
공대 교수지만 음대 쪽에서도 강의를 하셨거든요...
성함이 좀 특이하셔서리 기억에 남아있었지요... ^^

암튼 그래서 교수님은 연구실쪽에 계시고, 그 사모님 되시는 분이 박물관에 가고 싶다고 해서
아빠가 안내를 맡았는데 여자분인데다 오랫동안 독일에서 사신 분이라
얘기가 통하지 않을까 싶어 저도 불렀답니다..

결혼전에는 전시회니 박람회니 영화도 많이 보고, 해외여행도 자주 다녔는데
일본에 와선 그저..... 방콕~이네요 --;;;;;
이게 얼마만의 문화생활인지~~ 짧았지만 무료로 봐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