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보 톡톡/Tip

20081006 - 계절이 바뀌면 옷정리를 해야죠 ㅎㅎ

by 네보 2008. 10. 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며칠 바람이 꽤 쌀쌀~ 이제 진짜로 가을이 되었나 싶어
후딱후딱 다인양 옷장 정리.. ㅎㅎ
혼자서 잘 놀다가도 엄마가 뭘 하기만 하면 무릎위에 털퍽~
이거해줘!저거해줘!안아줘!뽀뽀!뭐먹을래! --;;;;;;;;;;;
(대체 엄마인지 시녀인지... ㅠ.ㅠ)
결국 한두시간이면 끝날 것을 하루종일 걸렸지만,
그래도 끝내놓으니 왠지 뿌듯해요~ ㅎㅎ
왼쪽엔 치마와 스패츠/스타킹류, 오른쪽은 바지와 웃도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랍장이 있으면 정리하기 쉬울텐데 놓을데도 없고, 사기엔 아깝고..
깊이가 깊어서 예전엔 차곡차곡 한층두층 쌓아놓다가
꺼내입히기가 힘들어서 쉬운방법 없을까? 고민하다 발견해낸 방법!
여름옷들을 바닥에 일정한 높이로 접어서 깔아주고,
그 위에 커다란 수건이나 보자기를 덮어서 안보이게 해준후,
가을겨울옷들을 높이에 맞춰 접어서 세로로 쫘르륵~ 수납하기~

이렇게 해놓으면 맨밑에 깔린 옷에 주름갈 일도 없고,
한눈에 어떤옷이 있는지 보이니까 선택하기도 쉽고,
또 계절맞춰 한번만 위아래를 바꿔주면 되니 간단하고!
게으름뱅이 엄마가 발견한 최대한 일줄이기 작전~ ㅎㅎㅎㅎ